메뉴

복문교회 2022 VBS 율동 찬양 따라하기 우승

 

교회진흥원(이사장 장희국 목사, 원장 김용성 목사)이 지난 6월 19일부터 7월 31일까지 공모한 2022 여름성경학교(이하 VBS) 율동 찬양 따라 하기 콘테스트에서 복문교회(김용석 목사)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6월 18일, 2022 VBS 교사 콘퍼런스를 마친 후, 지역 교회의 여름성경학교에 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1등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콘테스트는 각 지역교회 어린이들의 VBS 찬양 율동 동영상을 이메일로 제출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채점은 교회진흥원 각 부서 팀장과 콘테스트 기획자가 진행했으며, 총 400점 만점에 367점을 획득한 복문교회(김용석 목사)가 우승, 2위는 천을리전원교회(박희환 목사), 3위는 기흥지구촌교회(안용호 목사)가 차지했다. 해당 영상은 교회진흥원 유튜브에 게시하고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한 교회에게는 500피스 성경 직소퍼즐을 참가상으로 증정했다. 


김용성 원장은 콘테스트에 참여한 지역교회 어린이, 담당 사역자와 담임 목회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참여작을 통해 어린이들의 천진난만함, 각 교회의 기지 넘치는 편집과  여름성경학교에 대한 기대와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면서 “미참여 교회에게도 재미와 감동, 그리고 도전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교회진흥원은 현재 2022 VBS ‘J-KIDZ’ 공과, ‘스토리바이블’ 2022-2학기 공과를 보급 중이고, 2023년 1학기 공과인 ‘Jesus Light’를 준비하고 있다. 


신호등 모티브를 반영해 성경을 쉽게 배우고 삶에 적용하게 만든 새 커리큘럼인 ‘Jesus Light’의 샘플북은 올해 총회 전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