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계선교훈련원 33기 장단기 선교사 훈련 수료

 

해외선교회(회장 주민호, FMB) 세계선교훈련원(원장 김중식 목사, WMTC)은 지난 5월 25일 WMTC 비전홀에서 33기 장단기 선교사훈련 수료예배를 드렸다. 지난 3월 7일부터 5월 25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된 이번 훈련은 15명(부부 6, 싱글 3, 자녀 1)이 참가해 수료했다.


수료예배는 임성도 목사(디딤돌)의 기도와 FMB 이사장 문기태 목사(창원)의 격려사, FMB 주민호 회장, WMTC 원장 김중식 목사(포항중앙)의 영상축사로 진행했다.


정인택 목사(대전대흥)는 “담장을 넘어 세상을 향해”(시 18:27~31)란 제목으로 “하나님을 의지하고 선교 사역의 여러 담장을 뛰어넘으라”고 권면했다. 


이어 다윗과 요나단의 전태식 목사의 축가로 은혜를 더했다.
훈련을 마친 15명의 선교사들은 멕시코, 르완다, 튀르키예, 일본, 중남미, 인도네시아 등으로 흩어질 예정이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
12일간 기도의 향연 ‘라이즈 업 뱁티스트’ 성료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한 ‘라이즈 업 뱁티스트’ 침례교회 연합기도회(대회장 이욥 총회장)가 지난 6월 13일 신동탄지구촌교회(박춘광 목사)에서 12일의 기도 향연을 마무리했다. 신동탄지구촌교회의 찬양팀으로 시작된 이날 기도회는 새중앙지방회 회장 윤성광 목사(선한샘)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 다음세대부흥위원회가 주관하는 청년선교캠프 홍보 영상을 시청하고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가 단상에 올랐다. 소프라노 우영주 집사가 헌금을 위해 찬양하고 라이즈 업 뱁티스트 공동기도문을 낭독하며 기도하고 성경 말씀을 함께 읽은 뒤, 이날 손석원 목사(샘깊은)는 “믿음 안에 있는가?”(고후 13:5)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손석원 목사는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들음에서 남을 선포하며 예수님이 우리에게 영원한 구원을 주셨으며 하나님은 예수님과 함께 우리를 살리셨으며 우리에게 위의 것을 소망하며 찾을 것을 강조했다. 손 목사는 “세상의 온갖 것이 우리가 가야 할 길을 막는다 할지라도 믿음으로 우리의 영이 다시 살아나고, 회복되고, 굳세어질 줄로 믿는다”면서 “믿음으로 내가 다시 일어나고 또 다른 사람을 일으키며 이끌어내는 말씀의 역사가 우리 모두에게 임하기를 축복한다”고 선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