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성시화운동본부 이단사이비 대책세미나 개최

 

대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철민 목사)는 지난 9월 14일 대전제일교회(김철민 목사)에서 “2023 이단사이비대책세미나”를 개최했다.


김경철 목사(회복)와 김현식 목사(이단맵닷컴대표)를 강사로 초청해 열린 이번 세미나는 대전성시화운동본부가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행사 중 하나로 지역교회와 성도 및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이단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고취함과 더불어 여러 이단들의 동향과 잘못된 그들만의 교리적인 특성, 이단분포도 등의 다각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대전성시화운동본부가 제작한 이단대응 매뉴얼을 무료로 제공했다.

대전충청지방국장 
박영재 목사 



총회

더보기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는 ‘라이즈 업 뱁티스트’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하는 2025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지난 6월 1일 저녁 7시 30분, 대전은포교회(이욥 목사)에서 시작됐다. 이번 기도회는 6월 13일까지(6월 7일 제외) 전국 12개 교회에서 열리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라!’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합기도회는 대전은포교회에서 첫 문을 열었다. 대전은포교회 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대전침례교연합회 회장 임헌규 목사(자성)의 기도, 다음세대캠프 홍보 영상 상영으로 이어졌다.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인사에 이어 총회장 이욥 목사가 환영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이욥 총회장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어느 때보다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3500여 교회 목회자들이 함께하면서 성령의 역사, 치유, 영혼 구원의 역사가 펼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헌금 시간에는 찬양팀 ‘더 웨이’가 특별찬양을 했고, 참석자들이 함께 공동기도문을 낭독했다. 공동기도문에는 △나라와 민족 △라이즈 업 뱁티스트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제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