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주지방회 10월 월례회

 

광주지방회(지방회장 진일교 목사)는 지난 10월 5일 수정교회(정세영 목사) 예배당에서 10월 월례회로 모였다. 


김경배 목사(성암)의 인도와 서성임 사모(축복)의 반주로 523장 “어둔 죄악길에서”를 찬송했다.


합심으로 기도를 드린 후 수정교회와 함께세우는교회, 북광주교회를 위해 기도한 후 박용윤 목사(상도)가 대표로 기도했다.


신현광 전도사(북광주)가 고린도전서 13장 1~7절을 봉독한 후 “사랑의 계명을 지켜라”란 제목으로 정찬균 목사(수정)가 말씀을 전했다.


493장 “하늘가는 밝은 길이”를 찬송하면서 봉헌한 후 문천식 목사(은혜)의 봉헌기도와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회무는 지방회장 진일교 목사의 사회로 회무를 위해 조요셉 목사(무지개)가 기도를 드린 후 회장이 성원이 되므로 개회를 선언하고 SNS로 총무보고를 받고, 베트남 여행을 위한 가이드 왕진태 장로가 일정 및 준비사항을 설명했다. 안건을 토의하고 회장 진일교 목사의 기도 후 폐회했다.          

공보부장 김태완 목사



총회

더보기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는 ‘라이즈 업 뱁티스트’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하는 2025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지난 6월 1일 저녁 7시 30분, 대전은포교회(이욥 목사)에서 시작됐다. 이번 기도회는 6월 13일까지(6월 7일 제외) 전국 12개 교회에서 열리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라!’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합기도회는 대전은포교회에서 첫 문을 열었다. 대전은포교회 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대전침례교연합회 회장 임헌규 목사(자성)의 기도, 다음세대캠프 홍보 영상 상영으로 이어졌다.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인사에 이어 총회장 이욥 목사가 환영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이욥 총회장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어느 때보다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3500여 교회 목회자들이 함께하면서 성령의 역사, 치유, 영혼 구원의 역사가 펼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헌금 시간에는 찬양팀 ‘더 웨이’가 특별찬양을 했고, 참석자들이 함께 공동기도문을 낭독했다. 공동기도문에는 △나라와 민족 △라이즈 업 뱁티스트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제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