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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즈쇼, NRB 2024 기독교 어린이 콘텐츠 부분 최우수상 수상

 

히즈쇼는 지난 2월 23일 NRB 2024 콘퍼런스(미국 기독교 방송국 콘퍼런스)에서 Children's People's Choice Award(최우수상)를 수상했다.  


히즈쇼의 성경 애니메이션은 국내 기독교 교육 콘텐츠 중 유튜브 구독자 8.9만명으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히즈쇼는 더 많은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성경 애니메이션 23편을 모두 영어로 더빙을 했고 이것이 최우수 콘텐츠로 이어졌다. 


또한, 히즈쇼는 이번 NRB 2024에서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어버전 가상현실(히즈쇼 VR) 어플리케이션(APP)과 증강현실(살아나는 성경박물관 AR) 어플리케이션(APP)을 선보여 많은 콘텐츠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팬데믹 이후 교회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히즈쇼의 실감 콘텐츠는 이미 국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년 50여 교회에서 히즈쇼의 실감 콘텐츠를 아이들에게 교육하고 있다. 히즈쇼는 NRB 2024 콘퍼런스에서 해외 아이들도 체험할 수 있도록 영어버전 실감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소개했다.


히즈쇼는 선교지의 복음 전도를 위해 히즈쇼의 성경 애니메이션을 계속적으로 현지어로 더빙할 계획이다. 이미 현지 교회와 여러 단체들과의 협업으로 몽골어 버전(몽골)과 힌디어 버전(인도) 히즈쇼 성경 애니메이션을 더빙한 바 있다.

범영수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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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차 총회, 법무법인 성현과 업무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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