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외선교회 정기 이사회 개최

차기 이사장에 김종성 목사 선임

 

우리교단 해외선교회(이사장 문기태 목사, 회장 주민호 선교사)는 지난 3월 4~6일 제주도 엠제이리조트에서 정기 이사회를 진행했다.


1부 경건회는 이사장 문기태 목사(창원)가 마가복음 9장 23~24절을 본문으로 “선교에도 믿음으로 담대하게 가르치고 헌신하게 만들어 주님 앞에 인정받고 상을 받을 뿐만 아니라 하나님이 우리를 기뻐하시고 우리에게 더 큰 비전과 놀라운 일들을 행하도록 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진 회무는 전년도 사업보고를 시작으로 2024년 선교사업을 인준하고 차기 이사장에 김종성 목사(부산)를, 인선위원장에 국명호 목사(여의도)를 선임했다.


해외선교회는 사업보고에서 ‘만만세’(만명이 만원드려 세계선교) 선교축제가 활성화돼 개교회 선교 인식 향상과 동참에 중요한 계기가 됐음을 보고했다.


주민호 회장은 총회와 유대 강화로 세계 선교에 대한 관심이 젊은 층으로 시작해 교회들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영향력이 확산되고 선교헌신자와 후원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 모든 일들은 이사들의 기도와 헌신의 토대 위에 하나님이 은혜를 주신 것이므로 올해에도 선교의 영역을 넓히고 개교회가 여러 방법으로 선교에 동역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폭이 넓은 사역을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