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은중앙교회 성전입당․임직감사예배

 

성남지방회 성은중앙교회(조병일 목사)는 지난 12월 8일 교회 본당에서 성전입당 및 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입당감사예배는 조병일 목사의 사회로 백승국 목사(주님의)가 대표로 기도하고 임직자들의 특송과 헵시바 단원의 워십이 있은 뒤, 신선진 목사(상대원)가 “성령으로 부흥하는 교회”(행 1:4~8)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신선진 목사는 설교를 통해, “예배당 건축은 쉽지 않는 일이기에 교회 모든 구성원이 한 마음으로 지은 이 교회가 하나님의 큰 일을 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원한다”며 “무모했지만 모든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했기에 이제는 새로운 예배당에서 성령으로 부흥하는 교회가 되기를 축복한다”고 전했다.


이어 박점수 집사가 교회 건축과 관련해 건축보고, 교회 개척부터 건축까지의 과정과 후원선교사들의 축하영상을 시청하고 박찬경 목사(보정)가 드린 헌금에 축복기도했다.


2부 안수집사 및 권사 임직식은 조병일 목사의 집례로 임직자(안수집사: 조종범, 박점수, 권사: 이은경, 임승순, 강은영, 오혜영, 조연숙, 정선옥, 양연옥)를 소개와 서약을 하고 박상우 목사(참된)가 진행으로 안수위원이 안수했다. 안수집사를 위해서는 전상훈 목사(왕성)가, 권사를 위해서는 차진흥 목사(은혜)가 기도한 뒤, 조병일 목사가 선포하고 임직패를 전달했으며 교회 건축을 위해 애쓰고 수고한 주성건설산업(주) 대표 박종완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경기도침례교연합회 회장 차보용 목사(월드베스트프랜드)와 이응선 원로목사(뉴송), 백남선 목사(성일)가 축사를, 박상우 목사가 임직자에게 권면을 전하며 축복했다.


꽃다발 및 선물 증정의 시간을 가지고 조병일 목사가 광고한 뒤, 김등환 목사(주안애)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조병일 목사는 “귀한 주님의 성전을 세우고 입당할 수 있게 하신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이며 인도하심이었다”며 “이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헌신하고 수고한 교회 성도들과 목회 동역자,  박종완 목사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 복음화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성은중앙교회는 2000년 7월 개척해 시작했으며 2022년 8월 31일 화성시 매송면 현 교회 부지를 매입하고 교회 창립 24년을 맞아 지난 1월 7일 주성건설산업(주)와 함께 기공예배를 드리며 책임형시공 형태로 예배당을 건축했으며 모든 공사를 마무리하고 입당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