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완벽한 보석에 얽힌 동화 같은 사랑이야기 !

음악극 ‘보석과 여인’



각색/연출 서은영작곡 김은지주최 북촌 아트홀제작/기획 조이피플


우화적 기법과 시적 언어를 이용하여 인간의 끝없는 욕망에 대한 성찰과 진실한 사랑에 대한 깨닳음을 재미와 감동으로 풀어낸 작품인 <연극 보석과 여인’>이 지난 45일부터 창덕궁 옆 북촌아트홀에서 새롭게 공연을 시작한다.


<보석과 여인>은 중?고등학교 교과서에 실린 파수꾼’, ‘결혼’, ‘들판에서등으로 유명한 희곡작가인 이강백작가의 동명작인 보석과 여인을 각색하여 만들어진 작품이다. 희곡이지만 드라마의 형식을 띄고 있으며, 이강백작가의 비사실주의적 성향이 짙게 투영된 작품인 <연극 보석과 여인’>은 많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보석과 여인>은 시적언어가 뛰어난 6여 곡의 창작곡으로 이루어진 음악극 형태의 공연이다. 특히 다양한 뮤지컬에서 활동하던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주인공을 맡아, 음악극으로의 퀄리티가 향상되어 공연 내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진실과 사랑, 영혼과 맞바꾼 선택의 이야기를 담은 <보석과 여인>은 마침내 그 누구도 만들지 못했던 가장 아름다운 완벽한 보석을 만들어낸 남자가 정체를 모르는 한 남자를 만나며 시작한다.


완벽한 보석을 만들어 냈으나 아무런 추억을 갖지 못한 그 이,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아픔을 가진 여자, 사랑과 죽음의 선택을 지켜보는 남자. 세 명의 각각 다른 듯 다르지 않은 성격을 가진 캐릭터가 묘하게 어우러지면서 동화 같은 사랑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녀에게 완벽한 사랑을 주는 것, ‘와 영원히 함께 하는 것. 과연 어떤 것이 진실한 사랑인 것일까. <보석과 여인>은 애틋한 사랑이란 대 주제를 담고 있으면서 인간의 끊이지 않는 욕망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보석과 여인>20대만을 위한 사랑이야기가 아니다. <보석과 여인>20, 30, 40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사랑이야기로 구성돼 있다

 

이번 작품의 서은영 연출가는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한 여자를 사랑하는 순수하고 애절한 이야기를 담고 싶었다가슴 깊숙히 숨겨져 있는 첫사랑의 애절한 감정들을 끄집어내어 관객들에게 보여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완전한 보석, 사랑을 그리다라는 부제를 달고 있는 북촌아트홀의 <보석과 여인>은 보석에 얽힌 아름다운 사랑을 통해 진실한 사랑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보석과 여인>을 공연하는 북촌아트홀은 애기똥풀’, ‘명랑토끼 만만세등의 가족극과 세상을 움직이는 작은 콘서트’, 코믹오페라음악극 굿닥터’, 뮤지컬 극 천로역정등을 공연하는 북촌의 대표적인 문화공간이다.


공연 시간은 화~금 오후 7시 반, 토요일 오후 2,5. 13세 이상 관람가. 공연가 3만원. 학생 및 단체는 특별 할인한다.

공연 문의 (02) 988-2258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