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스라엘에서 캠프와 성지순례를 동시에 “발자취를 따라”

유스비전 미니스트리, 이스라엘 선교캠프 준비



다음세대 회복과 부흥을 위해 헌신하는 유스비전 미니스트리(대표 장용성 목사)가 오는 626일부터 73일까지 89일 일정으로 이스라엘 선교캠프 성지순례를 진행한다.


이번 선교캠프는 단순한 성지순례가 아닌 복음이 없어 메말라가는 이스라엘에 대한 회복의 기도와 선포, 그 과정에서 한국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살피는 시간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장용성 목사는(주님이꿈꾸신)순례캠프는 단순히 성지순례로 끝나지 않고 참가들과 함께 23일간의 영성 깊은 말씀집회와 나머지 일정은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라 이스라엘 전역을 다니며 회복을 위한 기도와 선포로 성지순례를 진행한다성지순례 가이드는 히브리대 박사 장세호목사(이스라엘샬롬교회 담임)2002년 히브리대 석사과정 중 테러를 당한 후 만나게 된 예수님의 은혜를 성경과 체험을 통한 성지가이드로 나누게 된다고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진행하게 되는 성지순례캠프는 여행사일정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유스비전 미니스트리에서 기획해 진행하며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 이윤을 남기기보단 예수님의 흔적과 감동을 남기기 위해서 최고의 호텔과 가이드, 강사가 진행하며 그 어떤 성지순례 프로그램 보다 큰 감동을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대상은 청장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어린이 청소년은 면담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290만원(공동경비제외)으로 왕복 항공비(대한항공)와 숙박, 성지순례, 캠프까지 다 포함되어 있다. 선착순 20명 마감인 선교캠프 성지순례에 침례교회 성도들과 목회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문의) 070-7796-1009



총회

더보기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는 ‘라이즈 업 뱁티스트’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하는 2025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지난 6월 1일 저녁 7시 30분, 대전은포교회(이욥 목사)에서 시작됐다. 이번 기도회는 6월 13일까지(6월 7일 제외) 전국 12개 교회에서 열리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라!’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합기도회는 대전은포교회에서 첫 문을 열었다. 대전은포교회 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대전침례교연합회 회장 임헌규 목사(자성)의 기도, 다음세대캠프 홍보 영상 상영으로 이어졌다.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인사에 이어 총회장 이욥 목사가 환영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이욥 총회장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어느 때보다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3500여 교회 목회자들이 함께하면서 성령의 역사, 치유, 영혼 구원의 역사가 펼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헌금 시간에는 찬양팀 ‘더 웨이’가 특별찬양을 했고, 참석자들이 함께 공동기도문을 낭독했다. 공동기도문에는 △나라와 민족 △라이즈 업 뱁티스트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제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