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나님이 살리시는 라파성서요법-8 (Rapha Bible Therapy)

소금의 진실(3) -난치병을 고치는 소금이 있다!

(Rapha Bible Therapy)

건강을 유지하고 노화를 방지하려면 소금을 많이 먹어야 한다. 소금을 많이 먹어야 건강하고 각종 질병이 고치진다고 하면 그게 무슨 소리냐고들 한다. 아무 소금이나 많이 먹으면 되는 건 아니다. 어떤 소금을 먹어야 할까? 먼저 무기미네랄이 없는 소금이라야 한다. 소금에 들어있는 미네랄은 무기질미네랄(, , 중금속 등)로 우리 체내에 흡수가 되지 않는다. 식물은 무기질미네랄을 흡수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사람은 동, 식물이 흡수해서 만든 유기질미네랄을 먹을 때 몸에 흡수되어 영양으로 가치가 있다.


소금에 들어있는 무기질미네랄을 그대로 섭취하면 우리 몸 안에 쌓여 담결석, 간결석, 신장결석을 일으킬 수 있고 뇌세포와 모세혈관을 막아서 여러 가지 성인병을 일으킬 수 있다. 소금에 들어있는 미네랄은 인체에 백해무익한 불순물이다. 가스가 없는 소금이라야 한다. 일반소금(천일염)에 들어있는 가스는 냄새가 고약하고 우리 몸에서 혈관을 팽창시키고 피를 탁하게 하여 고혈압을 유발시키므로 가스가 완전히 제거된 깨끗한 소금을 섭취해야만 한다. 간수가 없는 소금이라야 한다. 소금에 들어있는 간수는 두부를 만들 때 쓰는 것으로 콩 단백질을 응고시켜 두부를 단단하게 한다. 이 간수를 섭취하게 되면 혈액을 응어리지게 한다. 일반소금이나 천일염에 들어 있는 간수를 먹으면 혈액이 걸쭉해지고 혈액순환의 장애가 일어난다.


소금에 대해 알아야 할 상식이 있다. 일반소금에 고엽제 피해물질로 알려진 다이옥신이 검출되고, 일부 죽염 제조 과정에서도 다이옥신이 생성되고, 천일염에 간수, 가스, 환경호르몬, 무기미네랄이 검출되고, 중풍의 원인인 스트론톰이 검출되었다는 신문보도가 있었다. 지구상에 바다가 오염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서해의 오염은 심각한 상태이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염전이 서, 남해에 집중되어 있다. 오염된 바다에서 생산된 소금에는 80여 종의 중금속이 들어있다. 간수, 가스, 환경호르몬은 성인병을 일으키는 유해물질이다. 그러므로 불순물을 완벽하게 제거한 고 순도의 소금을 먹어야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다. 일반소금과 순수소금 판별을 판별하는 방법이 있다.

고 순도 소금인 순수소금은 상온에 두게 되면 습기를 끌어들여 단단하게 굳은 덩어리로 된다. 시중에 일반소금은 가루가 뭉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알루미늄, 규산염 등의 첨가물이 들어있는 경우도 있다. 알루미늄은 우리 몸의 신경계에 아주 해로운 물질이다. 특히 알츠하이머병의 주요원인 물질 중의 하나로 알려져 있다. 상온에서 소금을 오래두어도 뭉치거나 덩어리가 지지 않는 소금은 일단 의심해 봐야만 한다. 소금을 볶아보라! 일반소금(천일염)20분만 볶으면 색깔이 검게 변하고 지독한 가스가 발생한다. 1,000°C에서 용융한 순수소금은 전혀 냄새가 나지 않고 색깔도 전혀 변하지 않는다. 불순물이 0.1%도 없기 때문이다. 투명 유리병에 물을 넣고 소금을 녹이면 순수소금은 불순물이 보이지 않고 가라앉는 것이 없다. 순수소금의 맛은 순수하게 짠맛이 나며 상쾌한 맛이 있다. 그러나 나쁜 소금은 짠맛과 쓴맛이 함께 느껴진다. 순수소금은 반찬을 만들면 재료의 고유한 맛이 살아나며 음식 맛이 상큼하다.


순수소금(pure salt)은 다음과 같은 놀라운 효과가 있다. 먼저 소화가 잘 된다.” 순수소금은 음식물의 소화, 흡수를 돕는 소화액의 원료가 되며 영양소를 세포에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몸이 부드러워 진다.” 순수소금은 인체의 수분함량을 높여서 굳은 근육과 신경계의 이완과 수축작용 및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서 몸의 유연성을 높여 몸을 부드러워지게 한다. “손발이 따뜻해진다.” 1,000°C의 열에너지를 300시간 이상 함유한 뜨거움으로 몸속과 뼈 속에 쌓인 냉기를 배출하며 생체전기를 상승시켜 몸의 열을 높이고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준다. “피로가 잘 풀린다.” 순수소금은 몸속에 쌓인 독소와 피로물질을 흡수해서 소변, , 호르몬 등으로 충분히 배출하여 숙취제거를 도와주며 특히 노인들의 몸 냄새를 없애주며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피가 맑아진다.” 순수소금은 체액의 0.9%의 염분을 유지하여 혈액을 착하게 하는 가스, 간수, 중금속을 흡수해서 땀이나 소변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하여 혈액을 맑게 하는 작용을 한다. 그러므로 암을 비롯한 당뇨, 고혈압 등의 성인병을 예방한다. “얼굴이 깨끗해지고 몸의 균형을 잡아준다.”

검은 피부색이 점차 깨끗해지고 밝아지면서 몸이 따뜻해져 비만이 예방되며 균형 잡힌 몸을 유지할 수 있다. “뼈가 튼튼해진다.” 우리 뼈 속에서 NaCl 성분이 충분히 저장되어 있어야 하는데 평소에 소금을 적게 먹으면 뼈 속에 있는 염분이 소모되어 관절이 약해지고 골다공증이 생기게 된다. 순수소금은 인체의 뼈 속에 염분을 저장하여 뼈를 튼튼하게 하며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혈관청소를 한다.” 순수소금은 모세혈관을 비롯하여 동맥과 정맥의 혈관에 붙어있는 불순물과 가스를 흡착, 제거하는 탁월한 식품으로 뇌세포를 건강하게 하여 기억력 쇠퇴를 예방한다. “장을 깨끗하게 한다.” 순수소금은 배변을 원활하게 하여 장속에 있는 오래된 변과 찌꺼기를 흡착 배설시키는 기능이 탁월하다.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여 깨끗한 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할역을 한다.


우리 사랑진 교회에는 순수소금을 먹고 불치, 난치병을 고친 많은 성도들이 있다. 라파성서요법으로 신장병(사구체 경화증)3개월 만에 완치된 김은영 집사가 있다. 우리 교회 전도왕이다.

김 집사의 치유 간증이다. “저는 10년 전부터 위염, 식도염으로 소화에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식후 손가락 발가락을 바늘로 따던지, 매실즙이나 포도즙을 늘 복용했습니다. 또한, 과민성대장 증후군으로 하루에 보통 설사를 5~7번 했습니다. 추위도 많이 타서 내복을 10월부터 4월까지 입어야 했고, 365일 거의 수면양말을 신어야 잠을 잘 수가 있었습니다. 에어컨이 나오는 지하철이나, 영화관 갔다 오면 늘 감기가 걸렸습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상태는 악화되었습니다.


그런데 특별한 통증은 없었기에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라파요법 건강강좌를 듣고 이 상태로 계속두면, 나중에 심각한 큰 질병으로 전환됨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라파요법대로 실행했습니다. 이 과정 속에서 명현 현상으로 제가 신장이 안 좋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검진 결과 단백뇨 수치가 1,000()이 훨씬 넘었고, 혈뇨가 나오기 때문에 신장조직검사를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검사 결과 사구체 경화증(신장 내의 혈관이 굳어감, 말기가 되면 신부전증으로 발전하여 신장투석, 신장이식 해야 한다고 함)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고쳐주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목사님께서 가르쳐 주신 라파요법대로(순수물, 순수소금, 황금수, 반신욕) 실행했습니다. 한 달 뒤 병원에 다시 검사 맡았습니다. 혈뇨도 없어졌고 1,200~1,600 넘던 단백뇨 수치도 400으로 떨어졌습니다. 많이 회복된 것입니다.


그 뒤 2달 뒤 정규 검진 날이라 다시 검사 맡았는데, 단백뇨 수치가 0으로 신장병이 완치되었습니다. 라파생활운동인 전신혈행운동으로 표준 이하였던 다리 근력이 1달 만에 표준으로 근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혈관망운동으로 혈액순환이 잘 됨을 느끼며 곧 바로 잠이 들곤 합니다. 한마디로 라파성서요법을 통해 저는 위장, 대장, 신장병이 완치가 되었고 체중감량 10kg, 독소제거로 복부비만 해결, 면역강화, 근력강화 되었습니다.” 순수소금(pure salt)은 한국에서 발명특허를 받고 FDA(미연방 식품의약품 안전청)의 안정성, 독성, 중금속 기준검사를 통과한 안전하고 깨끗한 소금이다. 지금 세계로 수출하고 있다. 순수소금에 대한 정보는 필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라파성서요법은 하나님이 고치시고 살리시는 생활건강법이다. 라파요법은 금세기 최고의 의과학자들이 집중연구하고 있는 면역학(Immunology, 免疫學)이다. 쉽게 활용해서 건강하게들 사시기 바란다.

김현일 목사 사랑진교회 담임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