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만, 3개월에 15kg 빠진다

하나님이 살리시는 라파성서요법-14
(Rapha Bible Therapy)

동네 슈퍼마켓에서 앵무새를 키우고 있었다. 어느 날 뚱뚱한 아줌마가 슈퍼에 갔더니 앵무새가 말했다.

아줌마, 뚱뚱해. 살 빼.” 갈 때마다 그러기에 가게 주인에게 항의했다. “앵무새, 교육 좀 잘 시키세요.” 며칠 뒤에 다시 갔더니 물건 다 살 때까지 앵무새가 가만히 있었다. 계산하고 나오는데 앵무새가 딱 한 마디했다. “알지!” 비만, 당사자에게는 참 절실한 문제이다. 뿐 아니라 비만이 사회적 문제가 된지 오래다.


우리나라 비만의 유병률이 성인의 25%에 이른다. 비만은 당뇨, 고혈압, 뇌졸중, 심장질환 등 수 많은 질병과 관련이 있다. 단도직입적으로 얘기해서 라파 다이어트(Rapha Diet)면 충분하다. 살만 빠지는 것이 아니라 웬만한 질병들도 함께 낫는다. 고혈압은 5주 만에 끝난다. 기간도 짧고 요요현상도 없다. 방식도 간단하다. 누구나 예외 없이 다 빠진다. 실행매뉴얼도 심플하다. 라파반신욕과 순수소금물이면 된다. 시작하고 1개월이면 2~3kg, 3~4개월이면 7kg~21kg까지 빠진다. 놀랍지 않은가?


첫 번째 매뉴얼이 라파반신욕이다. 라파반신욕은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고 살을 빼는 데는 최고의 목욕법이다. 방사능물질까지도 배출해낸다. 그리하여 각종 질병이 치료가 된다. 척추와 골반이 틀어진 것도 자동교정이 된다. 척추와 골반이 바르게 되면 눌린 신경들이 정상화 되면서 그로 인한 질병들도 고쳐진다. 면역력이 강화되는 것은 두 말할 필요도 없고 요요현상 없이 자기 키에 맞게 체중이 감량된다

 

라파반신욕은 물 온도가 중요하다. 물 온도는 38전후가 좋다. 다시 말해서 37~39정도이다. 40부터는 반신욕의 효과가 급격히 감소된다. 실행방법은 배꼽에 물이 찰 정도로 하면 된다. 명치 이상을 넘어가면 안 된다. 손은 욕탕에 담그면 안 된다. 탕 밖으로 내고 있어야 한다. 시간은 20분 이상해야 한다. 체력이 되면 40분이든 1시간이든 관계없다. 등에 땀이 줄줄 날 때까지 앉아 있어야 한다.

온냉반신욕을 해야 한다. 다시 말해서 온탕과 냉탕을 번갈아 하라는 것이다. 처음에는 온탕에 20분 이상 있다가, 냉탕에 110, 다시 온탕에 110, 냉탕에 110, 마지막으로 온탕에 110, 냉탕에 110초 몸을 담근다. 왜냐하면 땀구멍이 열리고 닫히는 시간이 1분이 지나야 하기 때문이다. 조심할 것은 처음 20분은 반신욕이고, 나머지 냉온탕은 온신욕이다. 체력이 되면 온탕 냉탕 횟수가 10회라도 괜찮다.


냉탕은 암환자는 조심해야 한다. 또 찬물이 싫은 사람, 질병에 걸린 환자들은 냉탕에 들어가지 말고, 샤워기로 자신에게 맞는 차가운 물로 씻는다. 반신욕을 할 수 없는 날은 족욕으로 대신한다.

두 번째 매뉴얼은 순수소금물이다. 순수물(pure water,증류수)에 순수소금(pure water)을 넣어서 만든 것이 순수소금물이다.

순수소금과 순수물에 대한 기사는 침례신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라파성서요법을 검색하면 된다. 라파성서요법 6회부터 10회까지 읽어보면 상세히 나와 있다. 다음은 3개월 만에 8kg을 빼고 난치병인 사구체경화증을 고친 김은영 집사(사랑진교회)의 사례이다.


“10년 전부터 소화가 잘 안되어 거의 매일 손과 발을 땄습니다. 그래서 매실즙이나 포도즙을 식후 늘 음용했습니다. 대장도 안 좋아서 보통 하루에 5~7번 설사, 배꼽주변에는 냉기가 흘렀고, 손과 발이 참 차가웠지요. 세월이 흐를수록 상태는 악화되었습니다. 그런데 특별한 통증은 없었기에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담임목사님을 통해 라파요법 건강강좌를 듣고 이 상태로 계속두면 나중에 심각한 큰 질병으로 전환됨을 깨달았습니다.


라파요법대로 실행했습니다. 이 과정 속에서 명현 현상으로 제가 신장이 안 좋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검진결과 단백뇨 수치가 1,000이 넘고, 혈뇨가 나오기 때문에 신장조직검사를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결과 사구체 경하증이라고 했습니다. 즉 신장이 굳어간다고 했습니다. 기도하니 하나님이 고쳐주신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 후 목사님께서 말씀하신 라파요법을 그대로 실행했습니다. 라파반신욕, 순수소금물 그리고 라파대체식도 병행했습니다.


목사님이 가르쳐주신 식이요법도 충실히 지켰습니다. 한 달 뒤 병원에서 다시 검사 맡았습니다. 혈뇨도 없어졌고, 1200~1600 넘던 단백뇨 수치도 400으로 떨어졌습니다. (참고 : 정상인은 100이하) 다시 두 달 뒤, 백병원에서 검사했는데 사구체경화증 완치판정을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라파요법을 통해 3개월 만에 8kg이 빠졌습니다. 얼굴이 애기 피부처럼 고와졌고요. 거기다 위장 회복, 대장 회복, 신장회복, 독소제거로 복부비만해결, 면역강화, 체온 1도 상승으로 배꼽 주변의 냉기도 사라졌습니다.


완전 새로운 사람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끊임없는 조언과 헌신적으로 기도해주신 담임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모든 것을 아시는 하나님! 나를 창조하신 하나님! 내가 어디가 문제이고, 어디가 고장이 난 지 모든 것을 아시는 하나님! 영혼이 가장 힘들 때 사랑진교회로 보내어 주시고, 육이 가장 아플 때 라파요법을 알게 하시사 치유해주시고 회복해 주신 주 하나님께 이 모든 영광을 올립니다!”


이렇게 라파요법은 사람의 체질을 완전히 바꿈으로써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고 각종 질병이 낫는 것이다. 사례를 하나만 더 소개한다. 4개월 만에 21kg이 빠진 오종태 집사(사랑진교회)의 이야기다.

저는 결혼 이후 직장생활을 하면서 잦은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증상으로 체중이 106kg이나 나갔습니다. 몸이 항상 무겁고 어깨결림, 무릎관절통증을 겪고 있었습니다. 체중이 자꾸 증가하니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하고 싶은 의욕이 없어지고 자신감도 많이 상실되었습니다. 당뇨나 고혈압 같은 생활습관병이 걱정이 되어 나름대로 체중조절을 해보려고 노력했지만 특별한 성과를 못 거두고 매일 같은 생활을 반복하며 지내오다, 담임목사님의 라파성서요법을 듣고 다시 용기를 내어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반신욕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매일 빠지지 않고 순수소금물을 마셨습니다. 그 이후 놀라운 변화가 왔습니다


먼저 4개월 만에 살이 21kg이 빠져서 체중이 106kg에서 85kg이 되었습니다. 식탐도 사라졌습니다. 야근을 해도 야식을 먹지 않았고 인스턴트 음식은 일절 피했습니다. 식탐이 사라지니 성령 충만, 생활 충만해졌습니다. 그리고 체중이 많이 나가 허리가 한 번씩 삐걱 하던 것이 없어졌고 허리아래를 누르던 하중현상이 현저하게 줄었습니다. 주위에서 달라진 제 모습에 많이 좋아하고 직장생활도 예전보다 더 즐거워졌고 생활에도 활력이 생겼습니다. 또 매 겨울마다 온풍기와 전기장판, 난방기구를 옆에 두고 살았는데 라파성서요법을 실행 한 이후 추위를 많이 안타게 되어 지금은 크게 추위를 타지 않습니다.


라파성서요법을 만나기 전과 후의 제 삶의 변화는 너무 달라졌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큰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라파성서요법을 모든 분들이 확신을 가지시고 실행에 옮기시면 저처럼 살도 빠지고 질병들도 치유하실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라파요법은 건강복음이다. 라파성서요법은 하나님이 고치시고 살리시는 생활건강법이다. 라파요법은 금세기 최고의 의과학자들이 집중연구하고 있는 면역학(Immunology, 免疫學)이다.

순수물과 순수소금에 대한 정보나 라파 다이어트에 관한 구체적인 매뉴얼을 원하면 필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라파반신욕이든 순수소금물이든 쉽게 활용해서 건강하게들 사시기 바란다.


/ 김현일 목사 사랑진교회 담임

의료법인 한세의료재단 대표이사

미국 GPBS 교육학박사(Ed.D.)

에베소말씀사역원 대표



총회

더보기
114차 총회, 법무법인 성현과 업무협약
114차 총회(총회장 이욥 목사)는 지난 4월 2일 서울 여의도 총회에서 법무법인 성현(대표 최재웅 변호사)과 법률 지원에 대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와 관련된 법률적 조언을 비롯해 총회 업무와 관련한 법령 등 법규의 해석을 법무법인 성현이 지원하며 법률 분쟁에 대한 예방 및 대응방안 등을 공유하기로 하는 내용 등을 담았다. 이욥 총회장은 “침례교회는 총회 규약과 기관 정관 등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이에 대한 여러 문제들이 제기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특히 법적인 논쟁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이를 뒷받침 해줄 수 있는 법률 자문 기관이 필요하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총회가 보다 사역에 집중할 수 있는 토대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법무법인 성현 최재웅 대표는 “이번 교단 총회와의 업무 협력 체결로 총회에 대한 법률적 지원은 물론 교단에 속해 있는 여러 교회와 성도들의 개인적인 법률 상담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법무법인 성현은 2016년에 설립했으며 민・형사 사건은 물론 재개발・재건축, 기업인수・합병, 증권, 금융, PF에 관한 사건 등을 수임・처리하며 종합 로펌으로 성장했다. 대표 최재웅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