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독인재 양성을 위해 언제나 힘쓰는 극동방송 되겠다”

극동PK장학재단, 제4기 장학증서 수여식

 

극동PK장학재단(이사장 김장환 목사)은 지난 124일 영등포침례교회에서 제4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4기 장학생은 지난 12월에 장학생 선발 공개모집을 시작으로 극동PK장학재단의 장학생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67명이 선발됐다. 이번에 선발된 67명의 장학생은 차상위층 자녀와 다문화 가정 자녀, 국내 대학생으로 구성된 사랑장학생 41명과 해외 대학교 및 대학원 재학생으로 글로벌 리더의 비전을 품은 비전장학생 26명으로 나뉘며, 총 지급 장학금은151,500,000원 이다.

 

설립자이기도 한 김장환 이사장의 오늘이 있기까지 지대한 영향력을 미쳤던 칼 파워즈 미군상사의 헌신을 기념하며 설립된 극동PK장학재단은 그동안 세 차례의 수여식을 통해 총 145명의 장학생을 선발하고, 34천 여 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명실공히 하나님의 장학재단으로 자리매김 해오고 있다.

 

이날수여식은 극동PK장학재단 김장환 이사장의 격려사와 민산웅 사무총장의 장학증서 전달식으로 진행됐다. 김장환 이사장은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는 현실에서 한 사람의 헌신과 도움이 오늘날의 나를 있게 만들었다오늘 이 자리를 통하여 받은 은혜를 통하여 여러분 개개인을 통해서도 하나님께서 놀랍게 역사하기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번 극동PK장학재단 4기 장학생 모집에는 전국 극동방송 각 지사에서 추천을 받아 진행해, 지역과 학력의 제한을 넘어 규모 있는 장학재단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관련 문의 02) 320-0144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