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맞춤 양복 엘부림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자문

박수양 장로 특별출현 해 기술지원


최근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사람들’(KBS2TV)이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맞춤 양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월계수 양복점 사람들의 맞춤양복경진대회 방송분에 출연한 엘부림 대표 박수양 장로(답십리)는 이 드라마의 기술지원과 자문을 맡아 헌신하고 있다. 박수양 장로는 한국 남성의 다양한 체격을 자료화해서 한국식 맞춤 양복을 구축한 인물로 국제기능올림픽 12연패 달성, 25차 아시아주문양복연맹총회 기술경진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하고 대한민국사업현장교수로 위촉됐으며 지난해 2월에는 양복명장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박수양 장로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하신 체형은 획일적이지 않다. 그것을 기성복에 맞추기란 쉽지 않음을 알기에 한 땀 한 땀 정성을 다해 가볍고 편안한 정장을 착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면서 1만여명의 고객들을 취향과 체형 자료들을 분석해 하나님이 허락하신 최고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박수양 장로와 함께 차남 박승필 씨가 박 장로를 보좌하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주문에서 가복, 납품까지 원스톱으로 일괄처리하는 올인원 시스템을 구축해 전국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문해 자신만의 명품 정장을 받아볼 수 있게 했다. 박 장로는 맞춤 정장의 설자리가 점점 없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을 통해 이런 기회를 주신 것은 주님의 인도하심이고 뜻이라 생각한다. 나의 재능과 지혜를 바탕으로 하나님의 선한 영향력을 끼치지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