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 영서방송(지시장 이상일 장로)은 지난 3월 25일 남원주교회(곽도희 목사)에서 CTS영서방송 이사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감사예배는 CTS영서방송 사무총장 최규명 목사(원주충정)의 사회로 CTS영서방송 영월운영이사장 남상욱 목사(영월중앙감리)의 기도, CTS영서방송 위원장 남승화 권사(단구평강)의 성경봉독, 남원주교회 코람데오찬양단의 특별찬양이 있은 후, CTS영서방송 전운영위원장 유풍덕 목사가 “영적 파수꾼”(겔3:16~19)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뒤, CTS영서방송 전이사장 이대식 목사(가현)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취임식에는 CTS영서방송 지사장 이상일 장로의 사회로 CTS영서방송 영상사역보고, CTS기독교TV 부회장 이민우 목사가 인사말을 전하고 3대 이사장 이상표 목사(온누리)와 4대 이사장 곽도희 목사에게 공로패 및 위촉패를 수여했다.
CTS영서방송 3대 이사장 이상표 목사는 이임사에서, “지난 4년간 CTS영서방송을 섬길 수 있음에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면서 “우리 모두 하나님 나라를 위해 목적을 가지고 살고 있기에 영상선교를 통해 하나되고 함께 협력의 길이 더 확장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CTS영서방송 4대 이사장 곽도희 목사는 취임사에서, “현 세대는 위기와 혼란의 시대 가운데 한국교회가 말씀과 기도로 세상을 깨워 일으켜야 할 때이다. 이 말씀과 기도를 CTS영서방송을 통해서 세계 만방에 전하고 싶다”면서 “앞으로 어둠을 이길 수 있는 빛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면서 함께 동역하며 순수복음방송의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원주시 원창묵 시장과 원주시의회 박호빈 의장, 가나안농군학교장 김범일 장로의 축사, (사)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대표회장 양명환 목사(횡성감리)의 격려사, CTS영서방송 전운영위원장 박상혁 목사가 권면, 더불어민주당 송기헌 의원(강원 원주시을)이 인사말을 전하고 침례교총회 총회장 유관재 목사(성광)와 침례신학대학교 총동문회장 장경동 목사(대전중문), 원주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오황동 목사(원주순복음)가 영상으로 축하메시지를, CTS영서방송 운영이사 남현준 목사(함께비전)가 축가로 취임식을 마친 뒤, 한국복음화운동본부 공동총재 김원춘 목사(세계로열린)의 오찬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CTS영서방송는 강원지역 복음화를 위한 영상선교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라디오 방송을 준비 중에 있다. 제4대 이사장으로 취임하는 곽도희 목사는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장을 역임했으며 침례교부흥사회 지도위원, 원주시교경협의회 지도위원, 원주교도소교정교화 위원, 원주시기독교연합회 부회장으로 섬기고 있으며 남원주교회를 담임하고 있다.
/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