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복음의전함, 태국 광고선교 캠페인 성료


()복음의전함(대표이사 고정민)이 태국 방콕에서 진행한 복음광고가 지난 51~31일 한 달간 진행됐다.

광고로 복음을 전하는 복음의 전함은 전 세계에 하나님을 광고한다는 비전으로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을 펼쳐왔고 지난 201612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이번에 태국에 복음광고를 게재했다.

태국어와 영어로 게재된 광고에는 아나운서 최선규 씨를 비롯해 가수 박지헌 씨, 배우 주다영 씩, CCM 가수 공민영 씨가 참여했으며 광고 기간 동안 현지 선교사들과 한인교회가 함께 연합 거리 전도를 진행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태국 현지에 전달했다.


복음의전함은 거리전도는 복음광고가 걸린 지하철 역 인근에서 매주 진행됐다뉴욕 복음광고 때는 한인교회 위주로 거리 전도가 이뤄졌었는데 이번 태국 복음광고는 한인교회와 선교사님들 뿐 아니라 현지인 교회와 단체가 거리전도에 참여해 더욱 활발한 거리전도가 이뤄졌다고 밝혔다.

거리전도에는 수요일과 토요일, 주일에 정기적으로 진행됐으며 주태한인선교사연합회, 태국사랑의교회, 태국한인교회, 태국큰빛교회, 파타야선교교회, 태국현지단체 등이 참여했다. 종교집회가 자유롭지 못한 나라이기 때문에 거리전도가 진행될 때 경찰의 감시도 심했다.


전세계 6대주(북아메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남아메리카, 유럽)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모이는 대표도시에 복음광고를 걸어 그 나라 사람뿐만 아니라 그 장소를 방문하는 전 세계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는 ‘6대주 광고 선교 캠페인은 올 가울, 세 번째 대륙인 오세아니아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