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유성지방회 글로벌비전 세종1채플교회 가입예배



대전유성지방회(회장 황기 목사)는 지난 2월 17일 글로벌비전 세종1채플교회(육근원 목사) 지방회 가입예배를 가졌다. 박용호 목사(지구촌사랑)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묵도와 찬송, 임진산 목사(새누리3)의 경과보고, 박동준 목사(은혜)의 기도, 특주 순서와 함께 특송은 글로벌비전 세종1채플교회 성도들로 구성된 글로리아 찬양대가 담당했다.


지방회장 황기 목사(대전반석)는 에베소서 4:9~16을 본문으로 “연결되고 결합되어”란 제목의 말씀을 통해 “글로벌비전 세종1채플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연결돼 하나가 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공동체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교회가 되기를 축복한다”고 선포했다. 설교에 이어 지방회 친교부장인 김영운 목사(생명의샘)가 사망 권세를 이기신 예수님만 바라보자는 격려사를 전했다.


축사는 남보현 목사(베다니)가 이 시대에 교육선교에 앞장서며 지역민들에게 복이 되는 교회가 될 것이라며 축하했고, 김태봉 목사(세종 세누리)가 순수한 복음의 열정이 가득한 교회로 다음세대를 향한 미래지향적인 교회가 돼 달라고 부탁했다.


육근원 목사(글로벌비전 세종1채플)는 가입예배에 참석 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 하나님께서 맡기신 귀한 사역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을 부탁했다. 마지막으로 강철수 목사(경성)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공보부장 이미경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