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천안지방회 1월 월례회

천안지방회(회장 임길성 목사)는 지난 1월 16일 풍성한교회(김영훈 목사)에서 2020년 새해 1월 월례회를 가졌다.


1부 경건예배는 이규원 목사(총무, 함께하는)의 사회로 노수민(부회장, 영흠찬양)가 대표기도를 하고 김영훈 목사(풍성한)가 에베소서 4장 11~12절로 “목회자의 사명”이란 제목으로 목회자가 돌볼 사람을 취하고 부지런히 형편을 알아 온전하게하고 봉사의 일과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는데 있다고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서 풍성한교회와 천안지방회를 위해 합심으로 중보기도를 하고 드려진 예물을 위해 헌금기도와 축도(박성웅 원로목사)로 경건예배를 은혜롭게 마쳤다.


2부 월례회는 지방회장 임길성 목사(주닮은)의 사회로 각부 보고와 2020년 재정인준과 의결사항과 안건을 처리했다. 이어 여전도회연합회 신임임원회의 인사와 직전회장 백남천 목사(천안중앙)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2020년 임원으로 회장에 임길성 목사(주닮은), 부회장에 노수민 목사(천안영음찬양), 총무에 이규원 목사(함께하는)가 선출됐다.


주요 목적사업으로 5월에 진행되는 지방회 부흥성회와 6월, 10월 성지답사가 계획됐다. 신정범 목사(천안)의 기도로 월례회를 마친 후 풍성한교회에서 제공한 다과와 오찬을 나누며 교제에 시간을 가졌다.
한편, 천안지방회는 39개 가입교회와 45명의 회원이 있다.        

   
공보부장 이재성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