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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비전 ‘월드 이즈 원’ 캠페인 맥스 서밋 2020서 NGO 부문 수상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지난 7월 17일 진행된 ‘맥스서밋 2020’ 행사에서 맥스 어워드 2020 NGO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월드비전의 ‘월드 이즈 원’ 캠페인은 총 40개의 다양한 산업군 시상 부문 중 100 여 명의 심사위원 투표를 통해 NGO 부문 수상 기관으로 선정됐다. ‘맥스서밋 2020’은 대한민국 최대 디지털 마케팅 콘퍼런스로, 6회째인 이번 행사는 ‘맥스, 언택트 벗 모어 커넥티드’를 주제로 코로나 이후, 다양한 업계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과 더불어 건강한 마케팅 생태계 조성, 시장 활성화에 앞장선 브랜드 혹은 플랫폼을 선정해 시상했다.


월드비전은 지난 5월부터 선한 영향력으로 국경을 초월해 하나가 된다는 의미의 ‘월드 이즈 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월드비전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세영 팀장은 “월드 이즈 원 캠페인은 그 동안 한국의 후원을 받던 아프리카 아동들과 주민분들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한국 후원자들을 위해 직접 마스크를 만들어서 보내주면서 시작됐다”며 아프리카에서 온 마스크를 쓰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맥스 어워드 2020에는 주류 부문은 진로이즈백(하이트 진로), 콘텐츠 부문 틱톡, 핀테크 부문 뱅크샐러드, 이커머스 부문 무신사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범영수 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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