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정교회 김광호 목사 한국침신대에 장학금 5백만원 기탁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는 지난 10월 6일 수정교회 김광호 목사(사진 오른쪽)로부터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받았다. 


김광호 목사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학교와 이를 위해 수고하고 헌신하는 교직원 모두에게 큰 감동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한국 교회를 이끌어갈 훌륭한 지도자를 배출하는 학교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선배 총장은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는 김광호 목사와 수정교회 성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우리 대학이 세계 최고의 대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가 하나돼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김광호 목사는 대학예배 설교를 통해  “복음의 능력으로”(눅 4: 18~19)란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이날 대학예배는 월드베스트프렌드 이사장 차보용 목사의 사회로 새중앙지방회 전도부장 노상신 목사(세움지구촌)의 기도, 장훈호 목사(그리심)의 성경봉독, 새중앙지방회 증경회장 박성선 목사(성지)의 축도가 있었다. 예배 후에는 캠퍼스를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학예배 및 학교 탐방은 김광호 목사·이애화 사모(수정), 차보용 목사, 박성선 목사, 노상신 목사, 장훈호 목사, 수정교회 김광복 장로, 길삼봉 장로, 김인숙 권사, 길효순 권사, 김분남 성도, 김영준 전도사가 함께 했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