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사역자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송정미 사모가 오는 12월 12~14일 3일간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진행한다. 2001년부터 2015년까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펼쳐지는 송정미의 브랜드 콘서트로 매년 전석 매진으로 사랑받아왔다. 이번 콘서트는 송정미의 아름다운 노래와 크리스마스 캐롤, 팝음악까지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전하는 따뜻한 나눔의 콘서트로 열리게 된다.
매년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컨셉으로 한국 CCM의 수준과 다양성을 전해주고 있는 송정미는 이번 행사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고 아기 예수가 이 땅에 오신 이유를 잔잔한 음악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구성한다.
송정미는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LG아트센터 등 한국의 대표적 공연장 전회·전석 매진에 이어, 뉴욕 카네기홀의 2,800석마저 매진시키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줬다.
현재 송정미는 CBS JOY4U “송정미의 축복송‘ DJ로 매일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고 그 특유의 따듯함과 위로의 목소리로 많은 청취자들에 힐링을 주는 방송을 전하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 CCM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경계의 울타리를 넘어서는 음악적 활동을 통해 우리사회의 힐링의 메신저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문의 (02) 3473-3960
/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