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대덕지방회 한사랑교회 목사·장로·권사 임직 감사예배


대전대덕지방회(회장 강기찬 목사) 한사랑교회(문은수 목사)는 지난 528일 교회 본당에서 목사와 장로, 권사 임직 예배를 가졌다. 임직예배에서 정기룡 전도사를 목사로 안수했다. 문학성 안수집사를 장로에 안수했다. 김경희 집사, 김숙희 집사, 김정화 집사, 안창순 집사를 권사로 임직했다.

문은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임직 감사예배에서 강신영 목사가 그리스도의 일꾼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진 임직식에서 먼저 정기룡 전도사를 목사에 안수했다. 또 문학성 안수집사를 장로에 안수하고 김경희 집사, 김숙희 집사, 김정화 집사, 안창순 집사를 권사로 임직했다. 이어 한사랑교회를 대표해 문은수 목사가 정대은 권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정 권사는 한사랑교회 개척부터 지난 30년 동안 전도와 심방, 기도, 세 번의 예배당 건축에 충성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임직예배에서는 성기남 목사(현도), 이장우 목사(대전중앙)가 권면, 송영진 목사(선화), 한강익 장로(대전경찰청 경우회장), 침례신학대학교 김종걸 교수(신학과)가 축사했다.

이날 목사 안수를 받은 정기룡 목사는 늦은 나이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것이 적잖은 부담이라 여기지 않는다면서 하나님께서 기쁘게 쓰임받을 수 있는 목회자로 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홍보위원 양기모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