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6회 셀교회컨퍼런스, 내년 1월 29~31일 열려



제6회 한국셀교회콘퍼런스가 내년 1월 29~31일 예수마을셀교회(담임 박영 목사)에서 열린다.
예수마을셀교회의 14년 셀목회 노하우를 공유하는 셀교회콘퍼런스는 목회자가 스스로 자신의 은사와 목회현장에 맞는 셀목회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셀그룹을 통한 제자화’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퍼런스는 셀 목회의 이론적 바탕을 제공하고 셀그룹을 통해 실제적으로 건강한 교회를 세울 수 있는 셀교회 제자학교 훈련교재와 참고서적들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중국판 셀교회제자학교가 완간돼 콘퍼런스 기간 중 공개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예수마을셀교회 담임인 박영 목사와 김영순 사모, 해오름교회 최낙중 목사가 담당한다.
박영 목사는 “마이너스 성장을 하고 있는 한국교회의 영적 분위기에서 교회 개척을 부담스러워 하거나 길을 찾지 못하고 있는 작은 교회 목회자들에게 할 수 있다는 희망과 도전을 주고 싶다”며 셀교회콘퍼런스에 많은 관심을 요청했다.


범영수 기자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