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본지방회 광염교회 창립13주년 예배 및 박경완 안수집사 임직식


대전본지방회(회장 김종필 목사) 광염교회(서영준 목사)는 지난 10월 21일 본당에서 교회 창립13주년 예배 및 박경완 안수집사 임직식을 가졌다.

솔트찬양팀이 경배와 찬양을 드리고 제1부 예배 및 임직식은 서영준 목사(광염)의 사회로 찬송 210장을, 부회장 윤재성 목사(주기쁨)가 대표기도를 하고 성경봉독 후 권혜지 자매가 아름다운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렸다. 

교육부장 장태식 목사(영락)는 요한복음13장 1, 12∼19절 말씀을 통해 “이것을 알고 행하면 복이 있으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으며 이어서 총무 김영철 목사(큰사랑)가 봉헌기도를 했고 예배 후 진행된 안수식에는 지방회 시취위원장인 김창규 목사(새빛)의 주례로 전도부장 신형석 목사(보혈)가 박경완 집사의 약력소개와 경과보고를 하고 김창규 목사(새빛)가 박경완 집사에게 서약을 받은 후 대표 안수기도를 드렸으며 안수위원들이 안수례를 한 후, 시취위원장 김창규 목사(새빛)가 공포했다. 

끝으로 주기도문 송을 부르고 시취위원 백승중 목사(용운)의 축도로 1부 순서를 마치고 이어서 제2부에서는 이준용 목사(말씀누림)가 격려사를 전했으며 지방회장 김종필 목사(대성)가 축사를 하고 서영준 목사(광염)가 안수패를 증정한 뒤, 본교회 교우들이 안수받은 이에게 꽃다발 전달했다. 서영준 목사(광염)의 답사와 광고 후에 시취위원장 김창규 목사(새빛)가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위에 함께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광염교회 창립13주년 예배 및 박경완 안수집사 임직식을 모두 마쳤다.                  
공보부장 윤성호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