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청주지방회 조이풀교회 입당감사예배, 장로위임식


청주지방회(회장 최원석목사)는 지난 1월 20일 조이풀교회(이관형 목사)에서 입당감사예배 및 장로 위임식을 가졌다. 이관형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1부 입당감사예배는 부회장 이정훈 목사(빛과소금)가 기도를, 총무 백진서 목사(예닮)가 성경봉독(엡1:23)을 했으며 조이풀교회 성도들의 특송이 있은 후 회장 최원석 목사(원남제일)가 “좋은 교회, 좋은 성도”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충청지방회장 송진호 목사(한마음)가 헌금기도를 하고 조이풀교회 이용규 장로가 건축보고를 한 후 김철수 목사(수원평안)의 입당기도로 1부 입당 감사예배를 마쳤다.


2부 장로위임식은 이관형 목사의 인도로 진행됐다. 장로 위임을 받는 김석구 안수집사에 대한 소개와 위임자에 대한 서약, 성도들에 대한 서약에 이어 이관형 목사가 김석구 장로에게 장로 가운을 입힌 후 축복기도와 함께 조이풀교회 장로로 위임된 것을 공표했다. 이어 이재경 목사(해외선교회장)의 권면과 강호태 목사(푸른초장)의 축사, 박형근 집사(CCM복음성가 작곡가 겸 가수)의 “동행” 축하송이 있은 후 최영윤 목사(청주)의 축도로 모든 예식을 마쳤다.


조이풀교회는 2007년 6월 15일 개척 후 부흥과 성장을 통해 지난 해 9월 27일 내수읍 내수신안길 74본 건물(대지면적 325평 건평면적 275평)을 매입하고 지하 1층(식당) 1층(목양실겸 친교실 소예배실) 2층(본당 및 유아실) 3층(사택 및 게스트 하우스)를 아름답게 리모델링을 하고 입당감사예배를 드리게 됐다. 조이풀교회 모든 성도들은 입당과 위임식을 계기로 다시 한 번 부흥의 날개를 펴고 주님의 지상명령인 땅 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며 주님의 은혜로 가득찬 조이풀교회가 되기를 다짐했다는 후문이다.      

            
공보부장 강호태 목사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